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전기방석, 전기발판, 발열방석 브랜드별 장단점 비교 추천>

*전기방석을 열심히 알아보면서 정리한 것들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.

(개인적으로는 북유럽 느낌이나 군더더기없이 최대한 깔끔한 느낌들을 선호해서 그러한 것들 위주로 찾아보았습니다. 은근히 그런것들이 많지가 않아서 취향이 비슷한 사람들은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)

일단 이 전기방석 제품군은

'저온과 고온 조절'만 할 수 있는 2단계 온도조절 제품들과

'1에서 9단계나 1에서 15단계 정도로 조금 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미세하게 조절' 할 수 있는 제품들로 크게 나뉠 수 잇을 것 같습니다.

보통 가격은 두번째인 더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들이 약간 더 비싼편이고 리뷰들을 보면 역시나 이런 미세한 컨트롤이 가능한 기능에 대한 선호도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.

다만 제조단가가 더 올라가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찾던(45x90cm) 사이즈에서는 이러한 제품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.

2단계만 되는 방식 예시
여러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방식 예시

보통 전기방석은

45x45cm정도의 1인 방석과

45x90cm정도의 2인 방석(1인용 의자에 방석과 등받이 역할까지하며 사용하기도 함)

45x135cm정도의 3인 방석이 있는데

가장 무난하게 대중적으로 많이 선택한다고 보이는 45x90사이즈들의 제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<'저온과 고온 2단계만 조절' 되는 제품들 소개>

1>한일 분리형 전기방석 2인용 등받이겸용 그레이

현재 파악 가격 2만원 초반대

(깔끔한 디자인. 컬러가 약간 밝은 편이라서 2단계 조절되는 상품을 찾는 분들 중에서 관리 잘 하며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2> 테르톤 실크 그레이 2인 전기방석 TB-4302

현재 파악 가격 22800원

(여러 이미지들이나 리뷰들을 참고해보면 의자에 접어서 놓기에는 살짝 두툼해서 좋지는 않은 것 같고 그냥 깔아놓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. 후기들도 많고 가격도 비싸지않아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.)

 

 

 

 

3> 글루바인 절전형 극세사 전기방석 M (45x90cm)

현재 파악 가격 4만원 초반대

(극세사인 것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알아본 전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듭니다. 다만 가격이 다른 것 대비 높은편이고 2단계 조절만 되는 모델입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 

<'여러단계로 조절' 되는 제품들 소개>

 

1> 한일전기 전기방석 '지그재그 디자인'과 '스트라이프 디자인'>

현재 파악 가격 2만원 중반대

(깔끔한 디자인입니다. 리뷰들을 보면 소재가 얇다는 의견이 있고 화이트 부분이 때가 잘 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관리를 잘 해야될 것 같습니다.)

 

2> 이노크아든 전기방석 포레스트 민트

현재 파악 가격 2만원 중반대

(소재는 때가 탈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. 같은 브랜드의 비슷한 시리즈가 많으며 포레스트 핑크도 있었는데 그것은 2단계만 조절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)

3> 포시즌 전기방석

현재파악가격 2만원 중반대

(패턴그레이가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 여러 유통채널들을 다 뒤져봐도 품절인것 보니까 제조사에서 만들어 놓은 것이 다 팔린 것 같습니다. 패턴그레이 3인용과 와인극세사 2인용은 아직 재고가 많은 것 같습니다. 둘 다 극세사 소재라서 내구성이나 촉감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 컬러도 밝은 편이 아니라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)

이상입니다 :)

 

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